AM플러스자산개발이 트렌디한 복합쇼핑공간 와이즈파크 쇼핑몰(이하 와파몰) 3호점을 서울 홍대, 광주 충장로에 이어, 부산 광복동에서 3월 28일 오픈했다.
지하 1층~지상 8층 규모의 와파몰 부산 광복점은 패션부터 맛집, 쇼핑, 호텔까지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설빙, 비엔씨 제과, 씨앗호떡, 부산어묵 등 부산의 명물을 맛볼 수 있음은 물론이고, 안동보리밥, 버블티, 크레페, 젤라또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최근 서울 명동, 가로수길에서 활약하는 편집숍인 모코로코와 원더플레이스, 디어스토커, 스마일마켓, 피그먼트, 세인트바론과 온라인 유명 브랜드 금찌와 아카(THE AKA)도 오프라인 매장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명 이너웨어 브랜드 우먼시크릿, 보디가드, 헤어숍 두쏠뷰티, 네일숍 Orly 네일샵이 입점되었다.
지상 6~8층에는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1급 수준 호텔아벤트리가 자리잡고 있다.
한편 와파몰 광복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30일까지 와파몰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선착순 1천명에게 부산 명물 베이커리 B&C 파이만주를 증정하며, 1층 광장에서는 신축건물 오픈을 기념한 ‘행운의 빨간 속옷 행사’가 오픈 후 3일간 진행된다.
더불어 4월 6일까지 회원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3만원 또는 7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