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사는 우수 상품 전문매장은 국내 유치 외국 관광객 1천만 명 시대를 맞이한 한국관광공사에서 외국 명품 브랜드 위주의 판매구조를 가지고 있는 면세품에 대해 이를 개선하고자 국내 브랜드 제품 중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고 해외 진출을 모색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국책사업이다.
오르시아는 국내 디자인상 중 가장 큰 권위를 자랑하는 지식경제부 선정 ‘굿디자인’상을 수차례 수상했으며, 30년 이상 신뢰와 가치를 기반으로 장인정신을 담은 명품의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오르시아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유럽, 일본 명품 브랜드와의 기술 제휴로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지속적인 R&D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르시아는 업계 최초로 첨단 절감상감(Marriage of Metal) 기법의 디자인인 ‘Gold Marriage Line’을 출시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