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의 2차 CBT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이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는 스포츠 인터랙티브의 FMO 총괄디렉터 마일즈 제이콥슨이 오늘(31일) 인터뷰 영상을 통해 2차 CBT의 소감을 밝혔다.</p> <p>3월 13일부터 오는 4월 6일까지 2차 CBT 과정과 유저 피드백을 직접 체크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마일즈 제이콥슨은 약 6분 분량의 인터뷰 영상을 제작하여 테스터들의 궁금증 해결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p>
<p>마일즈 제이콥슨은 이번 영상을 통해 'FMO는 실제 축구 클럽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선수를 발굴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좋은 게임'을 넘어 '훌륭한 게임'으로 만들고자 한다'며, 'FMO는 PC게임 버전의 풋볼매니저(이하 FM)와 달리 특정 구단을 골라 관리 하는 방식이 아닌, 실제로 자신만의 클럽을 만드는 새로운 방식의 게임'이라고 소개했다</p> <p>나아가 '수개월 후에는 축구 전술 설정이 가능한 모바일 클라이언트를 제공하는 등 모바일에서도 FMO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할 예정'이라고 밝혀 모바일에서도 본 게임과 연동이 가능한 버전을 준비하고 있음을 알렸다.</p> <p>FMO는 '시드마이어의 문명'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세계 3대 악마의 게임으로 알려진 FM 시리즈의 온라인 버전이며, 2차 CBT 테스터 모집부터 8만 명의 게이머들이 몰려드는 등 높은 관심 속에 2차 CBT를 진행 중인 게임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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