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 브랜드 슬로건 교체···"고객 서비스 확대할 것"

입력 2014-04-03 09:26   수정 2014-04-03 10:11

일본 도요타자동차가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슬로건을 'You Are So Smart'로 교체하고 고객 서비스를 확대한다.

한국도요타는 3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대해 "삶의 가치와 질을 중시하는 도요타 고객들의 스마트한 삶을 위해 도요타가 스마트 솔루션이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고 밝혔다.

도요타는 브랜드 슬로건 발표와 함께 신차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대폭 강화키로 했다.

이달 캠리, 프리우스, 아발론 등 5개 차종에 한해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또 통상 차량가격의 30~40%에 해당하는 선수금을 15~20%로 낮추기로 했다. 현금 구매자에 한해선 2년 4만㎞ 무상점검 혜택을 10년 20만㎞로 확대했다.

도요타 측은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상품, 도요타에 대한 선택이 가장 옳은 선택이었음을 느끼게 할 수 있도록 판매와 서비스 부문의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