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앱스토어 유료 다운로드 1위의 '닌자래쓰', 업그레이드 버전의 <불꽃닌자>로 다시 태어나다!</p> <p>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플랫폼인 'TOAST'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인디게임 개발사 ㈜슬러시(대표 이진호)가 개발 중인 스마트폰 액션 RPG <불꽃닌자>의 프로모션 영상을 4월 8일 유투브(www.youtube.com)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p> <p><불꽃닌자>는 닌자를 소재로 한 2D 횡스크롤 액션 RPG 장르로, 2013년 앱스토어에 '닌자래쓰'라는 이름의 유료 앱으로 출시, 오픈 이후 2주간 유료 앱부문 1위라는 호성적을 기록했던 작품이다.</p> <p>최근의 모바일 RPG와는 다른, 콘솔이나 PC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조작의 재미를 모바일에서도 똑같이 경험하게끔 최적화 시켰으며, 다이나믹한 콤보액션과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p> <p>영상에서는 다양한 캐릭터의 화려한 필살기는 물론 모험모드와 대전모드, 스페셜 던전 등 <불꽃닌자>에서 플레이 가능한 이색 콘텐츠를 압축해 티징 형태로 선보여 모바일 액션 RPG의 끝판왕다운 면모를 드러냈다.</p> <p>NHN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모바일 시장에서도 우후죽순처럼 정통 RPG 장르의 게임들이 넘쳐나고 있지만, 액션 RPG를 선호하는 유저층 역시 반드시 존재하는 법이다. 작은 스마트폰 화면에서도 <불꽃닌자>만의 '손맛'을 최대한 살렸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p> <p>한편 <불꽃닌자>는 4월 중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프로모션 영상은 유투브 토스트 공식 계정(http://www.youtube.com/watch?v=ykW2IHr6loM&feature=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p> <p>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p>
중화권 최고 히트작 '선검기협전', 수려한 영상 공개
NHN엔터, '밀리언아서' 동남아 공략 맡았다!
[핫] 1000만 다운로드-매출 1위, 뭐가 더 어려울까?
모바일전략의 새로운 표준 '레기온즈' 티스토어 출시
어디 '제2의 애니팡' 없나? 대박 스타트업 찾아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