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오픈!

입력 2014-04-09 10:11  

국내 최초! 동물원과 아쿠아리움과의 만남!


▶ '바다코끼리'와 정글의 제왕 ‘재규어’가 한자리에! 4월 10일(목) 일반에 공개!
▶일산에서만 볼 수 있다! 바다의 새 ‘펭귄’과 정글의 새 '앵무'의 신비로운 만남!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 홍보 영상 공유하면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 증정!


국내 아쿠아리움 선두주자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는 2014년 4월 10일 수도권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을 일산에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연면적 4,417평에 총투자비 830억이 들어간 대규모 아쿠아리움이다. 일산 아쿠아플라넷이 오픈하게 되면 기존 63씨월드, 여수·제주 아쿠아플라넷에 이어 4번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아쿠아리움이 되어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 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된다.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경기 서북부의 핵심 관광문화단지인 한류월드 내에 위치하고 있다. 킨텍스, 주엽역과 일산 꽃 박람회장까지 도보이동이 가능할 정도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원마운트도 인접해 있어 뛰어난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인구 100만 명에 육박하는 고양시뿐만 아니라 수도권 거주자 2,500만 명까지도 주 고객층으로 하여 성장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다.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기존 아쿠아리움과는 차별화 된 <컨버젼스 아쿠아리움>을 표방하고 있다. 컨버젼스 아쿠아리움이란 기존 수족관 건물에 육상생물과 조류까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을 뜻한다. 일산 아쿠아플라넷 대형 크루즈 여객선의 유선형 모양을 모티브로 한 외형과 갑판을 모티브로 한 2층 데크, 바다 물결무늬를 표현한 커튼월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는 대형 크루즈를 타고 바다 속으로 안락하고 럭셔리한 항해를 떠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수족관인 <더 아쿠아>, 동물원인 <더 정글>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랑크톤부터 시작되어 바다, 육상을 거쳐 하늘까지 이르는 생물의 진화를 전시 컨셉으로 한다. 전시수조 50개와 동물사 12개에 총 220종, 25,000마리의 생물이 전시된다.

도심 속의 가장 특별한 오아시스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는 <더 아쿠아>는 수도권 최대인2,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와 단일규모로 국내 최대인 해파리 수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다코끼리, 물범, 샌드타이거샤크, 펭귄, 수달, 비버 등 다양한 동물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미디어 콜라보레이션 싱크로 공연, 바다코끼리 생태 설명회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 수족관 속 동물원인 <더 정글>에서는 밀림의 왕자인 재규어, 고양이를 닮은 알락꼬리 원숭이, 나무늘보, 앵무새 등 다양한 육상동물과 조류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맹수에게 먹이를 주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앵무새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 등도 즐길 수 있다.

일산 아쿠아 플라넷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10:00 ~ 19:00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단, 입장은 18:00 이후에는 불가하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오픈을 기념하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8일(화)부터 20일(일)까지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 있는 홍보영상을 공유하고 축하댓글을 달면 10명을 추첨해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을 증정한다. (1인 2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