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 AK몰 제휴사이트 오픈…상품경쟁력 강화

입력 2014-04-10 09:58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쇼핑몰 전문기업 ㈜AK인터넷 쇼핑몰(대표 서광준, 이하 AK몰)과 제휴를 통해 제휴사이트를 오픈하고 상품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이지웰페어는 10일, AK몰과 ‘복지서비스 혜택 제고 및 상품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AK몰이 제공하는 12만여 종의 상품을 추가하면서 복지포털 상품수를 40만여 종으로 확대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이지웰페어의 고객사 임직원들은 복지포인트를 활용해 전국에 6개 백화점 매장을 운영중인 AK몰의 스포츠/아웃도어/남성/여성패션의류 등 700여 개의 브랜드 총 12만여 종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지웰페어는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복지 욕구에 따라 △건강관리 △가족친화 △문화여가 △자기계발 △생활보장 관련 복지서비스를 강화해왔으며, 고객사별 허용하는 항목에 한하여 복지혜택 제고를 위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복지몰을 운영해왔다.

이번 AK몰과의 제휴를 통해 이지웰페어는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더욱 충족시킬 수 있게 됐으며 AK몰은 이지웰페어에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복지포털을 이용하는 고객사 임직원들을 새로운 고객층으로 확보하게 됐다.

고객들은 이지웰페어가 운영하는 복지포털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따라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한 후 복지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이때에 복지포인트는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등과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김성규 이지웰페어 상품운영본부장은 "스포츠, 유아ㆍ아동, 패션잡화 상품 관련 강점을 지닌 AK몰과 제휴를 통해 복지포털 운영 상품의 다양성을 확대하고 상품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올해 커머스 플랫폼 강화에 주력해 제공 상품수를 70만종까지 늘려 회사의 매출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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