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메리딸기' 100만잔 판매 돌파

입력 2014-04-11 11:15  

현진푸드빌은 멀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메리딸기’가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리딸기는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트렌드에 맞춘 봄철 신메뉴다. 달콤한 딸기 스무디에 요거트, 부드러운 생크림, 생딸기를 곁들였다.

요거프레소에서 선보이는 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지난 3월 600호점을 돌파한 뒤 이달에만 22개 신규 가맹점이 늘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