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인턴기자] 개그맨 김경진이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과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4월14일 한 매체에 따르면 김경진과 양해림이 올해 1월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0년 김경진이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양해림에게 공개 프러포즈 한 후 선후배로 지내다가 올해 1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경진은 열애 사실이 보도된 후 자신의 SNS를 통해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 상콤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경진은 양해림에 대해 “볼수록 귀엽고 사랑스럽다. 같이 있으면 상대를 즐겁게 만들어주는 스타일”이라며 “공개 연인, 개그 커플 등에 대한 부담이 있어 알리는 것을 망설이긴 했으나 첫사랑과 예쁘게 사랑하게 된 만큼 많이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설, 대박이다 완전 비주얼 커플이네” “김경진 양해림 열애설, 김경진 드디어 모태솔로 탈출?” “김경진 양해림 열애설, 또 하나의 개그맨 커플이 탄생했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김경진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종신 “에디킴, 내 이름을 걸고 성공 시키겠다”
▶ ‘무한도전’ 권봄이, 걸그룹 연습생 출신 카레이서라니···
▶ ‘1박 2일’ 마스코트 상근이 ‘괴사성 비만세포종’으로 사망
▶ [w뜨는현장] ‘축가 커플’ 진지한 김범수 vs 쑥스러운 아이비
▶ [포토] 박보영 '토실토실 물오른 볼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