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808번의 개발로 탄생한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

입력 2014-04-16 18:01  


세계 11개국에 특허 등록되어있는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은 오리나무, 생강, 꿀, 대추, 마가목 등의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천연차로 두통, 속쓰림, 갈증, 입 냄새 등의 대표적인 숙취증상을 말끔히 해소해주는 발명특허품으로 음주 전후가 아닌 평상시에 음용하면 간 기능 개선과 위점막 보호에도 효과가 있어 숙취해소 뿐만 아니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천연차이다.

숙취해소용 천연차 시장 1위 제품인 여명808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제품에 발명가 남종현 회장의 사진을 담았고, 제품명의 808이란 숫자는 807번의 실패를 거듭하고 808번째에 탄생한 데 에서 따온 이름으로 완벽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수많은 노력을 짐작할 수 있다.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여명808은 고온 살균처리가 가능한 캔으로 제품을 생산하여, 탁월한 효능과 웰빙 제품으로 로하스 8년 연속 인증 받은 누구나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는 숙취해소용 천연차로 한국표준협회 소비자 웰빙지수 9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등 수많은 국내외 수상을 비롯, 세계 10대 발명전을 석권하며 세계적인 제품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이다.

주식회사 그래미는 프로축구 K리그 공식 후원사로 전국 축구장에 방문하는 프로축구 팬들과 유도, 마라톤, 복싱 등 선수단과 열띤 응원을 벌이는 팬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시음 등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봄에는 봄꽃 축제, 여름에는 해수욕장, 전국의 각종 행사와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에는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등 소비자가 있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 직접 찾아가는 체험마케팅을 진행하며 큰 호응으로 애주가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대학생들에게 OT, MT, 축제 등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각광을 받고 성별과 세대를 떠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여명808의 매니아층은 매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세계 초일류 발명 특허 기업 주식회사 그래미는 인류에게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고자 숙취해소용천연차 여명808뿐만 아니라 건강증진용 천연차, 고지혈증 및 뇌졸중 치료제, 아토피 치료제, 화상치료제, 탈모치료제, 100% 천연양념 등을 발명하였으며,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하고 있다. 주식회사 그래미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세계 제일의 친환경 웰빙 기업으로 크게 성장 할 것이다.

신제품 여명1004는 식물성 천연재료를 원료로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숙취해소용천연차로 현재 숙취해소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여명808의 효능을 2~3배 향상시켜 숙취의 주원인인 acetaldehyde를 신속히 분해하는 놀라운 효과를 자랑한다.

가정과 미래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며 어쩔 수 없이 술을 마셔야 하는 이들을 천사로 규정하고 이들을 지켜주기 위해 만든 여명1004는 애주가라면 꼭 마셔야 할 숙취해소의 종결자이다.

여명1004는 음주 전후에 얼음에 타서 나누어 마시는 것이 효과적이며 음주 전에 마실 경우 평소보다 부담 없이 술을 마실 수 있어 접대가 많은 직장인, 직업적으로 술을 마셔야 하는 천사들에게는 음주 전후에 꼭 마셔야 하는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