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유통과 프랜차이즈 본사 마케팅, 점포개발, 상권관리 담당자를 위한 ‘예상매출 적중도 향상을 위한 상권입지분석실무’과정이 4월21일부터 23일까지 30시간 과정으로 한경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상권개발전략과 상권분석 및 입지조사 방법, 점포개발 성공-실패사례 원인분석 워크숍, 점포 출점전략과 입지선정 기법 등으로 구성된다. 수업은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 3층(지하철 2, 5호선)에서 진행된다. 수업료는 50만원이다.
맥킨지식 문서작성법 강의
한경아카데미는 4월24일부터 25일까지 두꺼운 기획서를 버리고 한 장으로 끝내는 기획서 작성법을 소개한다. 강의를 맡는 이호철 비즈센 대표는 피라미드 스트럭처와 문서유형에 따른 구조화 방법, 패키지 설계와 개별 장표 설계, 그래프와 표, 도형 등의 비주얼 설계방법, 원페이퍼 보고서 작성 요령 등을 알려준다. 교육비는 55만원이다. 수업은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 3층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한다.
비서 전문역량 강화과정 개설
한경아카데미는 4월26~27일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 3층에서 제26기 비서 전문역량 강화과정을 개설한다. 프로그램은 전문비서의 역할과 마인드, 일정 및 경조사 관리, 이미지 메이킹, 커뮤니케이션 실무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비는 40만원이며 일부 교육비 환급과정이다. 한경아카데미 비서전문역량 강화 과정에서는 2010년 12월부터 250명 이상의 전문비서를 배출했다. 강의는 현직 대기업 비서와 고객만족(CS) 전문강사들이 맡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