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폴, '이순신'과 '사무라이' 해상전 펼쳐진다!

입력 2014-04-18 14:32   수정 2014-04-19 11:00

<p>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다크폴: 잔혹한 전쟁(이하 다크폴)'에서 한국과 일본 이용자들을 위한 '충무공 이순신'과 '사무라이' 갑옷 등의 복장 및 클랜(길드)을 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 18일(금) 밝혔다.

'다크폴'은 파티원 외 모든 유저의 공격이 가능해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사실감 넘치는 이용자 간 대전이 주요한 재미 요소이다. 한국과 일본 유저가 동시에 접속할 수 있어 육지와 바다를 넘나들며 게임 내 실제 국가전을 펼치기도 한다.

'다크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각 국가를 상징하고 선호하는 한국의 '충무공 이순신' 복장과 일본의 '사무라이' 복장을 착용하고 대규모 해상전을 펼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또, 기존 클랜성을 차지하면 지급된 보상 외에 클랜성의 영토 내에 있으면 기량과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효과와, 클랜성 안에 클랜원과 권한을 부여 받은 동맹들이 사용할 수 있는 클랜시장을 열어 쉽고 편한 거래를 제공한다.

클랜성 영토에서 일어나는 활동비율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이 쌓이는 수집기도 등장했다. 수집기에 찬 아이템은 누구라도 뺏어 갈 수 있어 아이템 수집기를 둘러싼 이용자 간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그 밖에, 비나 눈이 오면 시야가 좁아지고 바닥이나 캐릭터, 몬스터에 빗물이 흘러 내리고 눈이 쌓이는 등 시간의 흐름에 따른 사실적인 날씨 효과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다크폴'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일)부터 오는 6월 1일(일)까지 해상 요새인 블러드빌지와 킬홀을 점령한 기간이나 횟수에 따라 해당 클랜장에게 전함 등의 함선과 수리 조각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고, 오는 21일(월)부터 오는 5월 19일(월)까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 초대한 친구들의 기량 합산에 따라 고급 방어구와 무기 세트, 마스크와 캐시, 물약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크폴'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잘나가는 '다크폴' 인기비결은 역시 '클랜전'
'다크폴: 잔혹한 전쟁' 연말시즌 통큰 이벤트 실시!
엠게임, 2013년 3분기 매출 84억 3천만원 달성
다크폴 신규 무기 '대포' 2종 업데이트 실시
다크폴, 최대 규모 던전 업데이트 뜬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