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수입 중형차 2년연속 베스트

입력 2014-04-28 14: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닛산은 중형 세단 알티마가 한국 브랜드경영협회의 '2014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에서 수입 중형차 부문 2년 연속 1위에 뽑혔다고 28일 밝혔다.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설문은 전국 20~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600명이 참여했다. 감동을 느끼는 4가지 요소(원인, 상황, 기쁨, 온정)를 평가해 점수를 산정했다.

알티마는 소비자 종합평가 결과 총 1261점을 받아 수입 중형차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각 중요도 평가 요소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한국의 20~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이 참여해 2년 연속 최고 점수를 줬다는 점에서 이번 상은 의미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