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기존 동양풍의 무림 복장에서 벗어난 '열혈강호2' 최초의 현대식 복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은 청바지와 짚업후드티 등 편안함과 자유로움이 강조된 다양한 복장들로 더욱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게 됐다.
또, 60레벨 달성 이후에 퀘스트나 사냥을 통해 습득할 수 있는 공명도를 쌓아서 얻을 수 있는 등급인 갑자 등급이 기존 9갑자에서 10갑자로 상향된다.
이와 함께, 최고 갑자 등급 상향에 따라 공명도로 구매 할 수 있는 상위 등급 장비 아이템과 공격력과 방어력 상승 효과를 낼 수 있는 버프형 물약 아이템도 추가된다. 공명도 아이템은 5갑자 이상의 유저만 이용할 수 있는 '공명도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열혈강호2'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 30일(수)부터 오는 5월 8일(목)까지 접속 시간에 따라 경험치 상승 효과의 수렵의 요수, 체력 회복할 수 있는 환약, 소생부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열혈강호2' 게임 내 최고의 아이템인 명보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직형 던전 '건철파탑'의 입장 기회를 기존 하루 1회에서 2회로 늘렸다. 유저들은 매일 오후 1시와 3시에 입장 가능하다.
한편, '열혈강호2'는 오는 5월 말 기존 무기에 자신의 직업에 맞는 또 하나의 새로운 무기인 '2차 무기'와 새로운 무공서, 상위 경공 및 신규 아이템들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열혈강호2 - 다크폴' 새해 맞이 출석 이벤트 실시!
열혈강호2, 2014년 첫 돌 기념 잔치 열린다!
엠게임 '열혈강호2', 동남아시아 공략 나선다!
열혈강호2, 中 17게임과 700만$ 규모 수출 '빅딜'
엠게임, 2013년 매출 307억 3천만원 달성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