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가정의 달 릴레이 이벤트 펼친다!

입력 2014-05-02 16:22   수정 2014-05-02 23:57

<p>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의 캐주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씨드나인게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에 맞춰 주어지는 일일 및 주간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릴레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진행하는 '어린이 날' 미션을 완료하면 4성 베이비 카우 캐릭터, 5성 방어구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는 '어버이 날' 미션 완료 시에는 4성 클라라 캐릭터, 5성 액세서리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또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는 5성 무기 및 액세서리 아이템, 3성 러브 캣라라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 미션을 진행하며, 각 기념일 주간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현아 캐릭터를 추가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유나, 하나, 슈아, 아리, 로봇 곰 크랭크로 구성 된 신인 그룹 '프리츠'와 함께하는 '타임어택 이벤트'와 '몬스터 길들이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프리츠'의 '걸스출동' 뮤직비디오 속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수정을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를 각각 오는 8일과 15일까지 실시한다. 뮤직비디오는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참여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 미션을 통해 성취의 기쁨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5월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그 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가정의 달 이벤트와 더불어 무기 및 방어구 등의 장비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장비 강화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이용자들이 모험지역과 대전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는 등 재미와 편의성도 강화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30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RPG장르 최초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등극, 최고 동시접속자수 30만 명 돌파 등을 통해 모바일 RPG 장르의 표본을 제시한 바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넷마블-CJ게임즈, 상반기 공채 '드림워커 모십니다'
몬스터 길들이기, 신규 보스 '화염의 지배자' 등장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
넷마블 첫 모바일 MMORPG '드래곤가드' 선발대 모집
넷마블, '삼국지퍼즐대전'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