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카네이션 대신 "사랑해요" 말했더니 반응이…

입력 2014-05-07 17:00  


어버이날 카네이션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티몬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자체 제작한 동영상을 8일까지 페이스북에서 공유한 고객 100명에게 적립금 3만원을 제공하는 '엄마, 사랑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영상에는 주요 고객층인 2~30대 젊은 층이 유선으로 '사랑한다'는 말을 했을 때 나타나는 부모의 다양한 반응이 담겼다.

티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족 간 사랑을 확인하고 소통의 폭을 넓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은 5월 한 달 동안 카네이션 쿠키와 컵케이크 등을 만드는 강좌를 운영한다. 관계자는 "부모님에게 선물을 직접 만들어 드리고 싶어하는 고객이 많아 DIY 강좌를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파리바게뜨는 기획 상품 16종을 출시, 카네이션 장식이 돋보이는 '카네이션 한 아름' 케이크를 비롯해 하트 모양의 '딸기 러브 케이크'와 레몬과 벌꿀을 넣은 '허니 레몬 케이크' 등을 내놓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