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선거장소'
무한도전의 '선택2014' 선거 장소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무한도전 향후 10년 방향을 제시할 차세대 리더를 선출하는 '선택2014'가 진행됐다.
'무한도전' 제작진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멤버별 선거 포스터에는 '무한도전' 멤버 6인이 향후 10년에 대해 제시한 공약이 담겼다.
멤버들은 실제 선거 포스터같이 연출하며 '무한도전 내가지키으리(하하)', '웃다가 눈물나게 해드리겠습니다(정형돈)', '특급후보 유재석', '전부 보여드리겠습니다(노홍철)', 'MBC 성골의 정통성(박명수)', '시청률 1위유지 못 웃기면 2군으로 참다참다 3진아웃(정준하)' 등의 문구로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 '선택 2014'는 6.4 지방선거 절차와 똑같이 진행된다. 5월 22일에 선거를 진행하는 무한도전은 17일과 18일에 사전투표를 진행하며 선거운동 기간은 방송 후부터 22일 선거 당일 전날까지다.
투표 시간은 지방선거와 똑같이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전국 10개 주요 도시에 투표소가 마련된다. 여기에 온라인 투표를 합쳐 차세대 리더를 결정한다.
'무한도전' 선거장소 소식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선거장소, 어딜까?", "무한도전 선거장소, 꼭 가봐야지.", "무한도전 선거장소, 누가 당선될까?", "무한도전 선거장소, 빨리 알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