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의 서포터즈 모집과 서포터즈 데이는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하고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해 개발과정에서부터 소통하며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개발해나간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서포터즈 선발은 '메이플스토리2'에 관심을 갖고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20일부터 약 한 달간 티저 페이지와 넥슨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진행할 예정으로, 선발될 경우 6개월 동안 '메이플스토리2'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개발중인 게임 콘텐츠를 우선 접할 수 있는 서포터즈 데이 참여는 물론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진행 시 우선 선발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2'의 개발을 총괄하는 김진만 디렉터는 ''메이플스토리2'는 개발과정부터 게임 내 콘텐츠까지 '유저가 만들어나가는 게임'을 지향하고 있다'며 '서포터즈를 통해 유저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적극 수렴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쿼터뷰 방식의 풀 3D MMORPG 장르인 '메이플스토리2'는 '메이플스토리'와는 또 다른 차별화된 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연내 첫 유저 테스트를 목표로 하고 있다.
'메이플스토리2'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티저 사이트(http://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SPOTV GAMES, 한국최초 도타2 인터내셔널 도전기 생중계
던전앤파이터, 넥슨플레이와 으리으리한 '넥프으리' 이벤트 중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타이틀 개척하다
넥슨지티, 1분기 매출액 197억원, 영업이익 85억원 달성
'메이플스토리', '꽃보다 비올레타'로 새단장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