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의 힐링여행 꿈꾼다면 제주도펜션 어때요?

입력 2014-05-16 15:44   수정 2014-05-19 12:51


천혜의 환경 속 제주도펜션추천지 '이로제주',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현대인들은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스트레스와 심적 부담을 늘 안고 산다. 다변화된 시대에서 도태되지 않기 위해 항상 노력함과 동시에 일상생활 속에서 반복되는 주변사람들과의 경쟁으로 인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지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최근에는 복잡한 도시와 사회를 떠나 자신의 삶을 되짚어 보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이른바 '힐링여행'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상처받은 이들이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산이나 바다 등 자연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다.

대표적인 힐링 여행지로는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주도가 단연 으뜸이다. 다양한 여행지 가운데, 제주도의 비경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올레길이 필수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올레길 8번의 종점이자 9번 시작점에 자리한 대평리는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손꼽힌다. 풍수지리상 좋은 기운이 흐르는 대평리는 유명 관광지인 중문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구가의 서'의 촬영지와도 가깝다.

이 곳에 자리잡은 '이로제주펜션(IRO JeJu)'은 아름다운 전망과 자연환경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도펜션추천지다. 마라도, 가파도, 박수기정, 군산, 한라산을 어우르는 바다전망이 눈 앞에 펼쳐있고 군산이 주변을 감싸 아늑한 명당의 기운을 느낄 수 있어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갖고 싶은 이들에게 제주도커플펜션으로 명성이 나 있다.

호텔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포근한 이불, 각 방에 설치된 시스템에어컨은 힐링여행을 위해 찾아온 이들에게 꿀맛 같은 휴식을 제공한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쾌적한 내부 환경은 물론, 개별 테라스에 바비큐 시설을 완비해 가족 단위의 관광객들 사이에서 '제주도가족펜션'이라는 별칭으로도 알려져 있다.

펜션을 벗어나면 아기자기한 카페에서 가족, 연인 혹은 홀로 뜻 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장선우 감독의 '물고기까페', 인간극장에서 소개된 '거닐다 까페' 등에서 커피 한잔과 함께 제주도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도가족펜션 이로제주 관계자는 "다양한 제주도펜션 중에 여행의 테마에 맞춰 지역을 설정하고, 제주도펜션추천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며 "펜션 시설 뿐만 아니라 주변 관광지와의 거리나 교통편도 고려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