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짧은 치마'를 통해 아이돌 걸그룹의 지형도를 다시 그린 AOA가 '진짜 사나이'에 등장했다.
18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에서 AOA는 맹호부대를 방문, '육군 최강' 전차남들을 무아지경에 빠뜨렸다.
'진짜 사나이' 출연진을 비롯한 맹호부대 장병들은 AOA의 기습 방문을 눈치채지 못하고 포상휴가증을 건 퀴즈대결을 펼치고 있었다. 그러다 '맹호부대에서 가장 인기있는 걸그룹'이라는 퀴즈가 나왔고, 최근 발표한 노래 제목이 옷과 관련이 있다는 힌트가 주어졌다.
장병들이 정답을 두고 고민하는 찰나 AOA가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그러자 부대는 순식간에 열광의 도가니로 변해버렸다.
맹호부대 장병들은 환호성과 함께 무대 앞으로 달려들었고, 매번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던 박건형 역시 입을 다물지 못하며 본능대로 무대로 돌진했다.
AOA의 깜짝 위문공연을 지켜보던 한 병사는 "지금 여자친구가 없다"며 뜬금없이 소리를 질렀고, 이에 AOA 역시 "우리도 남자친구가 없다"고 답해 장병들과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한편 AOA의 '진짜 사나이' 출연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도 재미있었다. 예비역으로 추정되는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기사에 실시간 댓글을 달아 "장병들, AOA를 직접 봐서 좋겠지만 그래도 부럽진 않아요", "AOA와 뽀뽀를 해도 그곳이 군대라면 하나도 안 부러워요", "AOA를 군대에서 직접 보느니 집에서 TV로 보고 말겠어요" 등으로 재치 넘치는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