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R] 가늘고 더욱 섹시하게 허시파피 샌들 제안

입력 2014-05-26 10:07  


노출시즌! 패션리더는 샌들을 주목한다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노출패션의 필수 아이템 샌들의 계절이 돌아왔다.
올해도 지난해 못지 않게 무더위가 예상되는 날씨 탓에 팬션리더의 관심은 샌들에 쏠릴 수 밖에 없다.
올해 예상되는 인기있는 샌들 디자인 트렌드를 디자인을 점검해보고 추천 해보자

소비자 선호도 “Strap & Gladiator sandal”이 대세
스트랩 샌들은 꾸준한 인기가 예상된다. 발목을 날렵한 스트랩으로 잡아 주는 발목 스트랩 샌들과 얇은 스트랩으로 발등을 감싸주어 끈을 엮은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글레디에이터 샌들이 가장 주목 받고 있다.
끈으로 연결된 스트랩 샌들은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으로 어떠한 의상에도 잘 어울린다.
스트랩 샌들은 발등이 드러나 클래식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늦봄부터 여름까지 찾는 이들이 많다. 유행을 타지 않기 때문에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에도 활용하기 좋아 신발 브랜드에서 컬러와 디테일을 변형하여 꾸준히 선보이는 아이템이다.
올해는 그 중에서 복고풍의 스트랩 샌들이 많이 눈에 뛸 것으로 보인다. 베이직한 디자인이지만 감각적인 멋의 클래식컬한 투벨트스트랩 샌들은 두툼한 굽으로 착화감이 폭신하고 편안하다.
멀티스트랩으로 디자인된 일명 글레디에이터 샌들은 세련되고 트렌디한 코디가 가능하다. 특히 올해 스트랩 샌들은 힐은 조금 더 두껍게, 플랫폼은 조금 더 높게 연출하여 발끝부터 발목까지 전체적으로 더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와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허시파피 샌들은 브랜드 감성을 살린 헤리티지 디자인이 한층 돋보인다. 허시파피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감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제로지, 웨이브리플렉스 등 보다 가볍고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High Technology 기능 및 소재를 적용하고 있으며, 작년 큰 반향을 일으킨 Retro vintage 스타일 또한 신선하다

올해 선보일 스트랩 디자인 대표제품을 하나하나 살펴보자
(1) 에스닉한 메쉬디자인
가벼움이 강점인 ZERO-G솔을 활용한 컴포트 샌들로 안정감 있는 굽으로 착화감이 뛰어나며 에스닉한 가죽의 감성과 발등 꼬임 디자인으로 세련된 코디를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
(2) 트렌디한 글레디에이터디자인
가벼움이 강점인 ZERO-G솔을 활용한 컴포트 샌들로 안정감 있는 굽으로 착화감이 뛰어나며 발을 편안하게 감싸는 글레디에이터 스타일의 제품으로 트렌디한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
(3) 우레탄미드솔, 논슬립 캐주얼
무중창 홀딩공법으로 우레탄미드솔에 스폰지삽입과 Wave Reflex 내추럴 러버창을 사용하여 워킹시 최상의 착화감을 주며, 레이져 투각 디테일을 가미한 트렌드 캐주얼샌들 아이템.
(4) 뛰어난 착화감 웨이브 솔 캐주얼
중창 홀딩공법으로 우레탄미드솔에 스폰지삽입과 Wave Reflex 내추럴 러버창을 사용하여 워킹시 최상의 착화감을 주며, 레이져 투각 디테일을 가미한 트렌드 캐주얼샌들 아이템.

허시파피 디자인팀의 유혜숙 팀장은 “여름철은 습하고 후덥지근한 날씨로 슈즈에 습기가 차거나 수분에
노출될 위험이 많기 때문에 수분에 강하고 관리가 용이한 슈즈를 구입하는 것이 현명하며, 특히 샌들은 양말이나 스타킹을 신지 않고 착용할 경우가 대부분이라 퀄리티 높은 가죽슈즈를 구입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끈이 굵으면 경쾌한 느낌이, 끈이 얇으면 섹시한 느낌이 더욱 살아나기 때문에 이 점을 고려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고르면 된다.”고 여름철 샌들 구입 팁을 전했다.
문의)02-6470-7000 / www.hushpuppies.co.kr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