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라이온의 세탁세제 ‘비트’가 글로벌 브랜드역량조사와 글로벌 브랜드 부가가치 조사평가에서 액체세탁세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세탁세제 비트는 CJ라이온의 대표 제품군이다. 비트는 소비자 생활 양식의 변화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지난 20여년 동안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브랜드다. CJ라이온은 일반 가루형 세탁세제에 비해 사용량이 적은 농축 세제 원조 비트 출시 이후 소비자의 요구를 읽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실내에서 세탁물을 건조하는 한국인의 생활 환경에 착안해 실내 건조로 인한 세탁물 냄새의 주범인 세균 찌꺼기를 ‘데오자임 효소’로 완전히 제거해주는 ‘비트 실내건조’를 선보인 바 있다.
또 세탁 후 향이 은은하게 지속되는 ‘액체비트 오래오래 향기가득’ 등 CJ라이온은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왔다. CJ라이온은 2004년 일본 라이온사와의 합작을 통해 탄생한 생활용품 전문기업이다. 앞서 1991년 CJ의 생활용품 사업이 라이온사와 기술제휴 협약을 맺어 세탁세제, 주방세제, 샴푸 등 생활용품을 만든 것이 계기가 됐다.
CJ라이온은 지난해 아웃도어 의류 전용 제품인 ‘비트 아웃도어 나노워시’를 출시했다. 비트 아웃도어 나노워시는 최근 몇 년간 등산 등 실외 활동이 활발해진 소비자의 요구를 파악,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블랙야크’와 공동 개발해 출시한 제품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