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홈쇼핑" 일산 블루밍 아파트… "할인 + 추가 혜택" 내용

입력 2014-05-29 12:49  

마지막 보유분 할인 + 선착순 인테리어 지원



신사의 품격 등의 TV드라마 촬영지 및 정재계 인사와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하기로 유명한 일산의 부촌 위시티 내 블루밍이 7천 세대중 마지막 보유분을 25~30%에 큰 폭의 할인과 더불어 발코니 확장,시스템에어컨, 이태리, 독일 명품 주방 가구와 가전 등 풀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 하고, 전일 5월 28일 CJ 홈쇼핑에 방영 되면서 선착순 50명 계약시 추가적으로 하이그로시 붙박이장2, 조명, 현관 중문, 벽지 전체 도배 시공 까지 2천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지원이 더해지면서 할인에 또 할인이 된 셈이다.

2011년 살기좋은 아파트로 선정된 위시티 벽산블루밍은 131.45㎡(구39평)을 시작으로 156.93㎡ (구47평), 181.68㎡(구54평), 207.41㎡(구62평)으로 이루어져 있다.

디즈니랜드를 조경을 담당한 SWA社가 조경을 설계, 세계적인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 코르네의 양식을 전격적으로 도입, 하버드 출신의 션 오말리는 단지 전체를 하나의 큰 나무로 보고 친환경생태 단지로 꾸몄으며 700년산 느티나무, 100년 이상의 적송 1,500그루를 포함해 소나무 2,200여그루가 식재 되고 톰 오터너스 외 유명작가들의 104개의 미술작품과 46%에 달하는 녹지공간에 펼쳐놓으며 공원 안에 갤러리처럼 지은집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전국 최대규모의 커뮤니센터는 지하가 아닌 지상에 독립된 단독 건물에 7,041㎡로 이루어져 있으며 골프연습장, 휘트니센터, 사우나, 소금방, 카페테리아, 키즈룸,연회장 등 일일이 나열할 수 없을만큼 누릴 혜택이 많다.

학군도 명품이다. 전국에서 7개뿐인 국제고와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를 비롯 원어민 영어교육의 초, 중학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며, 단지 옆 교육과학기술부 지정 과학영재교육원과 신규 동국대 바이오메디 캠퍼스가 있고 고양시립도서관도 단지 내에 위치한다.

교통도 편리하여 고양IC, 일산IC가 인접해있고 지하철은 경의선 풍산역을 이용가능하며 수도권광역급행버스(M버스)와 위시티에서 운영되고 있는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서울역, 여의도, 강남 등을 편하게 출퇴근 할 수 있다.

또한 신분당선이 강남~삼송까지 발표되면서 일산 신분당선 연장이 경기도 의회를 통과 하면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고 서울∼문산 고속도로를 6월~7월 중 착공할 계획이어서 교통은 더 편해질 전망이다.

인프라 및 의료시설도 단지 내 동국대병원이 바로 앞에 있으며 입주 시에는 VIP특권인 주치의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고 대형백화점과 연계하여 VIP서비스를 제공, GTX가 들어오는 킨텍스내 원마운트 스포츠시설 VIP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5월 28일 홈쇼핑 이 후 방문 사전 예약을 해야 대기 시간이 줄어 들고 예약 담당제로 운영 되며 또한 할인에 또 할인이 적용 되어 로얄 층 확보에 실거주와 투자를 고려 하는 고객들에 뜨거운 열기가 예상 된다고 관계자인 이은천 팀장은 전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식사지구라 불리는 위시티는 수도권 미분양아파트와 기존의 일산아파트 내에 있는 일산요진와이시티, 두산위브더제니스, 덕이지구의 일산아이파크, 신동아파밀리에, 운정신도시의 파주롯데캐슬, 한양수자인, 김포한강신도시의 한라비발디, 대림e편한세상, 김포풍무푸르지오센트레빌, 삼송지구와 비교해도 실 입주와 투자가치가 높다고 평가하고 있다.

위시티 블루밍 홍보관 : 1599-7828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