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개발한 신작 '드래곤헌터'는, 쉽고 쾌적한 게임 플레이와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화려한 스킬 장면 등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담아낸 모바일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수백 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성장과 수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속도감 넘치는 게임 진행과 시원한 액션, 경쾌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 교체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 요소를 가미한 '2인 페어 전투' 와 길드 소환 던전 등 강력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게임성을 제공해 이용자의 손길을 오랜 시간 사로잡는다.
최초 공개된 영상을 통해 '드래곤 슬레이어'의 모험 시작을 알리는 초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후반부에 등장하는 실제 게임 화면을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플레이 방식을 엿볼 수 있다.
위메이드 측은 '게임의 기본으로 돌아가, 이용자들에게 '게임 본연의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개발진의 최우선 목표' 라며 '개발 마무리 단계에 돌입한 만큼, 조만간 이용자 분들의 스마트폰 속에서 흥미 진진한 '드래곤헌터'의 세계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드래곤헌터'의 출시를 앞두고 29일부터 6월 10일까지 사전체험자 모집을 실시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지급은 물론 정식 출시 전 사전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출시 전까지 영상과 주요 캐릭터, 배경 등이 담긴 컨셉 아트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한 박자 빠른 더블 액션 RPG '드래곤헌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헌터' 사전체험 신청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0529/event_main.asp) 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hunter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위메이드, '신무', 상상초월 액션이 펼쳐진다
위메이드, '에브리타운'에 미소년 배우 안재현 떴다
위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신무' 시작합니다
위메이드, 맛있는 요리가 가득한 '에브리타운 for Kakao' '레스토랑'
[만화로 보는 게임리뷰] 위메이드 액션 RPG '신무'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