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휴먼팩토리, 신들의전쟁, 캐리비안베이 등 다양한 장르의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을 선보인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가 이번엔 퍼즐에 타이쿤의 재미를 더한 신작을 론칭한다.</p> <p>스마트폰게임 전문개발사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오늘(3일), 상큼한 과일 판매 퍼즐게임 '파라파라YO for Kakao'의 카카오 게임하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p> <p>안드로이드 버전을 우선 출시한 '파라파라YO for Kakao'는 판매가 가능한 포장 과일을 만들기 위해 드래그&터치를 통해 같은 과일을 3개 이상으로 배열시키는 퍼즐게임이다. 특히, 퍼즐 요소에 취향이 다른 손님들이 주문한 과일을 제때 포장하여 판매에 성공했는지 여부가 제한 시간에 영향을 주는 등 판매와 관리라는 타이쿤적 장치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p> <p>또한,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는 스테이지 모드 외에도 제한시간 내 고득점이 목표인 챌린지 모드가 마련되어 실력과 경험을 쌓은 후 챌린지를 통한 친구와의 경쟁이 가능하게 지원된다.</p> <p>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로는 여름의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한 스무디가 제공된다. 오는 6월 30일까지 '파라파라YO for Kakao'를 다운받은 이용자 중 총 400명을 추첨하여 베스킨 라빈스 요거트 스무디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정해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1만원 권 200명, 2만원 권 20명, 5만원 권 5명을 추첨하여 선물한다.
인터세이브 이갑형 대표는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트렌드에 대한 연구를 더해 만든 게임'이라며, '우리 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과일 판매를 게임에 접목해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라파라YO for Kakao에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p> <p>스마트폰게임 명가 인터세이브가 여름 시장을 타겟으로 준비한 '파라파라YO for Kakao'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ppyo.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인터세이브, 아모스에듀 통해 '스도쿠: 더루프' 첫 선
인터세이브, '미스 아시아' 모바일 화보집 제작
[다크호스] 이갑형 대표 '빛고을 대표주자 글로벌로'
인터세이브 이갑형 대표, '상공의 날' 장관상 수상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