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하우스, '모바일 바우처'로 고객과 소통하는 광고한다

입력 2014-06-03 11:48   수정 2014-06-03 17:37

<p>KT그룹의 모바일마케팅 전문기업 KT엠하우스(대표이사 민태기, www.ktmhows.com)는 최근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를 이용한 새로운 쿠폰 메시지 광고 '모바일 바우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프티쇼 서비스에 광고를 접목시킨 '모바일 바우처'는 모바일 상품권의 교환코드가 잠긴 상태로 고객에게 전달되며, 광고주가 지정한 특정 조건을 통해 잠금 해제하여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모바일 광고 모델로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존 모바일 광고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업이 원하는 여러 가지 형태의 참여조건을 설정할 수 있고, 달성 내용에 따른 상품의 변경도 가능하다. '기프티쇼'가 보유한 다양한 상품을 활용하고, 고객참여 여부 체크 기능 등을 제공하여 기업 마케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조건 달성 시 바로 상품을 사용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소비자의 호기심과 참여를 유도해 높은 광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KT엠하우스는 국내1위 렌터카 브랜드 'KT 금호렌터카'와 '모바일 바우처'의 시범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오는 6월 15일까지 KT금호렌터카에서 렌터카 차량을 대여한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잠금 상태의 상품(기프티쇼 이용권 5천원 권)이 담긴 모바일 바우처가 발송할 예정이다.

해당 모바일 바우처의 사용 조건은 'KT금호렌터카에서 여름휴가 기간인 7~8월 중 렌터카를 한번 더 이용' 하는 것으로, 해당 조건을 만족한 고객은 자신이 수신한 기프티쇼 이용권 5천원권을 9월 초부터 기프티쇼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선착순 300명 대상이며, 시범 서비스 임에도 불구하고 응모자가 몰리는 등 서비스의 순조로운 출발이 기대된다.

KT엠하우스의 이석훈 마케팅 국장은 '모바일 바우처는 고객들이 모바일로 경험하고 있는 리워드형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와 MMS 모바일 상품권의 장점을 결합한 것' 이라며 '기업의 특색에 따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광고주는 저렴한 마케팅비용으로 기존보다 더 많은 고객에게 수준 높은 광고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는 최적의 마케팅 도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KT엠하우스는 올해 초 '모바일 바우처'서비스를 특허출원 했고, KT금호렌터카의 시범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KT, 6.4 지방선거 통신망 안정운용 총력 지원 아끼지 않겠다
KT, 올레 멤버십이 메이크업 비법 알려드려요
KT, 올레TV, 드라마 '본방사수'하면서 마트 쇼핑 즐기세요
KT, 맞춤형 구인구직 정보 '올레 비즈메카'에 다 있다
KT그룹, 세월호 피해지원 성금 15.5억원 기탁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