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한 '차구차구' 로고송은 1분 20초 분량의 짧고 쉬운 멜로디와 후크성 성격의 밝고 경쾌한 가사가 특징으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J 넷마블은 이미 '모두의마블 모두해~'로 시작하는 '모두의마블' 로고송과 엑소(EXO)가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다함께 붕붕붕' 로고송 등으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입에 착착 달라붙은 가사가 쉽고 재밌는 캐주얼 축구 게임 '차구차구'와 어우러져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한 층 더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일 출시한 카카오 최초의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는 SD캐릭터의 캐주얼한 그래픽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간단한 조작으로 자동진행은 물론 터치 조작까지 지원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앞두고 출시한 이 게임에는 호날두, 메시 등 실존하는 유명선수들이 등장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으며, △'싱글모드' △실시간으로 친구와 승부하는 '배틀리그'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의 '스페셜리그' △'미니게임' 등 총 4가지 게임모드로 축구 게임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구현했다.
'차구차구'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J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넷마블, '베이스볼 매니저 2014' 사전등록하러 가자
넷마블, '다함께 나이샷'으로 홀인원의 짜릿함을 느껴라
넷마블, '마구마구라이브' 드디어 비공개 테스트 시작되다
넷마블, '차구차구', 이제 TV와 모바일 게임으로 만난다
넷마블, 프리뷰로 살펴보는 국가대표 축구게임 '차구차구'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