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 티저 예고편 및 포스터 공개, 이순신 장군의 위엄 ‘눈길’

입력 2014-06-09 14:22  


[최송희 기자] 영화 ‘명량’의 티저 예고편 및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6월9일 영화 ‘명량’(감독 김한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측은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티저 예고편과 압도적 존재감의 티저 포스터 2종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화 ‘명량’은 1597년 임진왜란 6년, 단 12척의 배로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공격에 맞서 싸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쟁 '명량대첩'을 그린 전쟁액션대작이다.

747만 관객을 동원한 ‘최종병기 활’ 김한민 감독의 차기작이자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 최민식이 이순신 장군으로 변신, 그들의 결합만으로도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 ‘명량’이 7월30일 개봉을 앞두고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임진왜란 6년, 왕과 조정으로부터 버림받은 충신 이순신 장군의 고뇌에 찬 모습에 이어 승산 없는 전쟁을 앞두고 절망에 빠진 조선 수군과 그들 앞에 나타난 왜군의 거대한 전열을 보여주며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이순신 장군을 직접 잡기 위해 일본군을 이끌고 나선 용병 장수 구루지마(류승룡)와 모든 면에서 열세에 놓인 조선을 보며 압도적 승리를 예상하는 일본군의 모습은 극의 몰입도를 더한다.

조선의 앞날이 걸린 위기의 순간,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고 결의를 다지는 성웅 이순신 장군(최민식)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두려움에 맞서는 자, 역사를 바꿀 것이다”라는 카피는 영화 속 펼쳐질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적을 향해 활시위를 당기는 이순신 장군과 바다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전투 신 등 이전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압도적 스케일의 전쟁 신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스펙터클한 볼거리와 화려한 액션으로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고조시킨다.

‘명량’의 티저 포스터 2종은 더 이상 물러설 수 없는 거대한 결전을 앞둔 조선의 이순신 장군과 왜군을 이끄는 용병 장수 구루지마의 압도적 위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눈빛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강한 기운과 에너지, 묵직한 카리스마로 외모부터 완벽하게 이순신 장군으로 변신한 대한민국 최고 배우 최민식의 모습은 숨막히는 긴장감을 전한다.

“저에게는 아직 12척의 배가 남아있습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강한 결의에 찬 최민식의 강렬한 눈빛이 담긴 이순신 장군의 티저 포스터는 전쟁을 앞둔 일촉즉발의 드라마틱한 상황을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고조시킨다.

이순신 장군을 잡기 위해 전쟁에 투입된 일본의 용병 장수 구루지마의 티저 포스터는 가면을 쓴 배우 류승룡의 존재감만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어떠한 순간에도 결코 흔들리지 않는 냉혹함으로 왜군을 이끄는 용병 장수 구루지마로 변신, 붉은 색의 갑옷을 입고 얼굴을 가린 류승룡의 날카로우면서도 짙은 눈빛, 그리고 “이순신은 반드시 내가 잡는다!”라는 카피는 ‘명량’에서 그려질 거대한 전쟁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세계 역사에서 회자될 만큼 위대한 전쟁으로 손꼽히는 ‘명량대첩’을 소재로 한 최초의 작품으로, 전라도 광양에 초대형 해전 세트를 제작하고 실제 바다 위에서의 촬영을 감행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기존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전쟁의 볼거리와 액션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아낸 ‘명량’.

‘최종병기 활’ 김한민 감독을 필두로 최민식과 류승룡의 화려한 캐스팅, 그리고 조진웅, 김명곤, 진구, 이정현 등 연기파 배우들까지 가세한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명량’은 30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뷰] ‘황제를 위하여’ 날것에 가까운 폭력에 대하여
▶ 이민기 “차기작서 여진구와 호흡…사정 해도 말 안 놓더라”
▶ [w위클리] ‘하이힐’ ‘우는 남자’ ‘황제를 위하여’ 얽히고설킨 인연
▶ [TV는 리뷰를 싣고] ‘참 좋은 시절’ 이서진-김희선, 난관 속 절절한 사랑
▶ [포토] 전효성 '숨막히는 볼륨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