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스티커 콘테스트 2014' 개최…입사 특전까지

입력 2014-06-11 13:2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네이버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은 국내 예비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LINE STICKER CONTEST 2014(http://linesticker.blog.me/)’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인 스티커 콘테스트 2014는 학력, 연령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독창적이고 개성 넘치는 스티커 8종을 제작하고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7월 4일까지다. 같은달 14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입선자 10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들이 제작한 결선 작품을 국내 라인 스티커샵에 무료로 배포하고, 이용자들이 실제 이용한 수치를 반영해 8월 18일 최종 우승자 1인이 결정된다.

우승자 1명에게는 상금 1000만 원, 그 외 입선자 9명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입선자 10명에게는 라인플러스 입사 특전이 주어진다.

또 응모작 및 수상작 전체에 대한 저작권은 응모자 본인에게 귀속, 콘테스트 기간이 끝난 이후에도 자유롭게 상업적인 용도로도 이용할 수 있다. 라인의 스티커 플랫폼인 라인 크리에이터스 마켓을 통해 전 세계에 판매도 가능하다.

라인플러스 신중호 대표는 “하루에만 약 18억 개의 스티커가 대화에 사용된다”며 “이 스티커에 자신의 디자인을 담는 기회를 갖고자 하는 예비 디자이너들의 야심찬 도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라인 스티커 콘테스트 2014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http://linesticker.blog.me/)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