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 소속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적립되는 뷰티포인트 중 9900포인트와 캠페인 전용 제작 우산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전국 백화점과 마트,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오설록 및 아모레퍼시픽쇼핑몰 (http://www.amorepacificmall.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적립된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올해 우산은 배우 하정우 씨가 그린 '플라이 미 투 더 스타(Fly Me To The Star)’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아모레퍼시픽이 고객의 아름다운 꿈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이날부터 약 한달 간 뷰티포인트 페이스북(http://facebook.com/APbeautypoint) 페이지를 통해 뷰티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퍼즐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