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교통사고
배우 공효진이 3중 추돌 교통사고로 왼팔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다.
공효진은 19일 오전 1시 경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하던 경기도 용인시 영동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에 따르면 공효진이 탄 승합차가 차선변경을 하던 도중 앞서가던 4.5톤 화물차와 추돌했다. 이어 뒤따라오던 2.5톤 화물차가 이를 보지 못하고 공효진의 승합차와 부딪히면서 3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당시 공효진이 탄 승합차에는 공효진과 담당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등이 동승했으며, 이 사고로 차량 운전자 공 모 씨와 공효진, 화물차량 운전자 박 씨와 김 씨 등 4명이 부상해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소속사 측은 "공효진은 사고 이후 서울 인근 병원으로 이동, 입원 치료 중이며 검사 결과 왼쪽 팔 골절과 무릎 통증이 있다. 다만 팔은 골절로 인해 현재 수술을 앞두고 있다"며 "수술 이후 휴식을 취하며 경과를 지켜봐야 되는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고 차량에 동승한 스태프들 또한 병원에 입원해 치료와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공효진과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배우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이날 한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아침에 기사를 보고 깜짝 놀랐다"며 "이진욱 역시 많이 놀랐던 것으로 안다. 아마 사고를 가장 먼저 알았을 것이고 가장 많이 걱정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공효진의 교통사고 소식에 누리꾼들은 "공효진 교통사고, 3중 추돌 아찔하다", "공효진 교통사고, 화물차 두 대와 추돌이라니", "공효진 교통사고, 수술까지", "공효진 교통사고, 심각한 부상 아니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