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에비수 홈페이지 리뉴얼의 핵심은 "오리엔탈 유니크 퍼펙트 진"인 에비수의 컨셉을 패셔너블하면서 ?은 감각으로 풀어내는 동시에 에비수 쇼핑몰과 연계하여 매출을 올리는 것이었다.
이외에도 최근 쿠첸, 다본다, 맘스다이어리, 벤스가구등 중견기업들의 홈페이지 및 쇼핑몰을 잇따라 제작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디자인교과서는 웹디자인계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의 디자인을 통해 주목받고 있다.
업계에서는 서자매로 더욱 잘 알려져 있는 디자인교과서 공동대표인 서옥화, 서수정은 현대홈쇼핑, 롯데면세점, 아프리카TV등 국내 유수 기업들의 쇼핑몰 및 홈페이지 운영과 웹디자인에 참여한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들로서 예쁜 디자인보다는 성공하는 디자인 잘 팔리는 디자인을 기획하고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디자인 실명제를 도입 운영하여 눈길을 끌로 있다.
그래서 디자인 교과서는 특별한 광고나 홍보 없이도 마케팅을 고려한 쇼핑몰 제작을 잘하는 웹에이전시로 입소문이나면서 기존고객들의 소개를 통해서 회사의 성장을 이루어가고 있다.
특히 고도몰, 메이크샵, 까페24 등 쇼핑몰 솔루션을 활용한 제작에서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된다.
2013년 "대한민국 창조경인인대상 & 한국재능나눔대상"에서 한국재능나눔대상을 수상한 온라인 컨설팅 성공방정식의 조얼 대표는 "기존의 단순한 정보의 제공이나 예쁜 쇼핑몰을 추구하던 온라인업체들에게 이제는 디자인교과서와 같이 성공하는 디자인 웹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비젼을 담아낼 수 있느냐의 차이가 고객의 선택을 받는 1차적인 기준이 될 것이다!"라고 예상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