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학교(총장 김성혜)와 19개 중소기업(월드이엔씨 대표 김경영), IBK기업은행(행장 권선주)은 6월 23일(월) 오전 11시 본교 8층 대회의실에서 상호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상호 기관 관계자 및 대표를 포함,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한세대학교는 지역산업 수요에 부응하는 맞춤형 교육 및 산학협력 확대를, 기업은 한세대학교 인재채용과 기업 현장체험의 확대를, IBK기업은행은 취업·인재정보를 제공하고 일자리 창출기업에 대한 인센티브 및 신용평가 우대를 하도록 하며 향후 상호 협력에 필요한 사항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김성혜 총장은 “청년 취업난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의 발판을 마련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청년들에게 꿈과 비전을 싹틔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업무협약에는 ㈜두비원, 한국영상기술㈜, ㈜세화전자, 태림전자㈜, ㈜월드이엔씨, ㈜이젠, 필스전자㈜, ㈜토마토디스플레이, 거성정밀㈜, ㈜노나텍, ㈜미르기술, 부성자원㈜, 아이텍반도체㈜, 에더트로닉스코리아㈜, ㈜에이앤아이, ㈜에이치엔씨, ㈜이레테크, 이앤비정보통신㈜, ㈜재민뷰텍 등 업체의 대표 및 관계자가 참여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