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과 중국 내 서비스 업체인 '37요우시(游戏)'가 지난 6월 9일부터 중국 내에서 공동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대천사지검'은 서비스 3주차(6월 24일 기준)인 현재도 인기순위 1위를 유지하면서 여러 서비스 사이트에서 총 채널링 서버 550개를 넘기는 등 포털 내 최고 인기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6월 9일, '37요우시'의 게임서비스 사이트 '37.com' 상용화서비스와 중국 내 주요 웹 플랫폼에서 게임채널링 서비스를 동시에 시작한 '대천사지검'은 공개테스트 당일부터 '37.com'내의 접속순위 등 각종 게임서비스 지표에서 1위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또한, 채널링서비스 중인 '킹소프트(金山)'/ '바이두(Baidu)'/ '360' 등 5개의 웹플랫폼들에서도 총 120개가 넘는 채널링서버가 운영되면서 '37.com'외의 플랫폼에서도 성공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37요우시'측은 회원모집을 위해 해당 게임채널링 서비스 업체들과의 협력을 넓히는 한편, 엽지훤 등 한/중 양국의 최고인기 레이싱 모델을 초청하는 행사를 주최하는 등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다.
'37요우시'에서 '대천사지검'의 개발을 총괄한 '진하린(陈夏璘) PD'는 '기대이상의 반응으로 장기적으로 흥행할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면서 '웹젠과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접속할 수 있도록 개발해 가겠다.'고 전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웹젠, '37WAN'과 계약 체결로 '뮤 온라인' 중국 버전 탄생!?
웹젠, '대천사지검', 중국 게이머 호응 얻으며 공개테스트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