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이 국제전화 부문에서 6년 연속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을 인정받고 있는 것은 회사의 모든 부문이 함께 00700 서비스 현황을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각종 개선활동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통화 품질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 △고객이 요구하는 새로운 요금 상품 개발 △고객 체감 만족도 개선을 위한 시스템 구축 △00700 이용고객들을 위한 연중 감사 이벤트 등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고유의 고객중심 경영활동이다.
00700의 경쟁력은 저렴한 요금과 우수한 통화 품질이다. 현재 전체 국제전화 통화량의 95%가 직통회선으로 연결되고 있고, 최근에는 10개 국가와 직통회선 연결 확대를 추진하는 등 통화품질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SK텔링크는 국제전화 주요 기간사업자 중 가장 저렴한 요금(표준요금 기준)의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지속적인 맞춤형 요금제 개발을 통해 품질과 가격 모든 면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2014년 상반기에만 △아시아나마일리지적립요금제(국제전화 사용금액 1000원당 3마일 적립) △하나투어마일리지적립요금제(국제전화 사용금액 1000원당 30마일 적립) △00700 요금즉시 통보서비스(고객이 사용한 요금을 즉시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 △통화가능 SMS 안내 서비스(국제전화 이용고객이 번호를 잘못 누르거나 상대방이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상대방의 상태를 SMS로 안내해 주는 서비스) 등 다양한 요금제 및 서비스를 선보였다.
SK텔링크는 올초부터 고객 체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경험관리기법(CEM)을 도입해 00700 이용 중 경험할 수 있는 모든 불편 사항을 체계적이고 즉각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박수진 기자 psj@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