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뷰티제품 전문 토크쇼 '뷰티톡' 신설

입력 2014-06-26 10:30  

현대홈쇼핑이 최신 이미용 트렌드와 신상품을 엄선해 전문적으로 소개 및 판매하는 고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6일 밤 11시 55분부터 1시간동안 첫 론칭 방송하는 ‘뷰티톡’은 뷰티 전문가들의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대홈쇼핑 대표 뷰티 전문 홍윤주 쇼호스트와 패션 브랜드 ‘맥앤로건’의 로건 디자이너, 뷰티 전문 파워블로거 유화이씨가 고정 출연하며 매주 목요일밤 진행될 예정이다.

‘뷰티톡’은 생방송 스튜디오에서의 진행뿐만 아니라 세 명의 전문가들이 길거리, 화장품 매장 등을 탐방해 고객들의 솔직한 평을 담은 사전 제작 영상 등의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홈쇼핑 방송 최초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파워블로거인 유화이씨를 게스트로 고정 출연시켜 제품에 대한 솔직한 평가와 활용법 등을 소개한다.

현대홈쇼핑은 '뷰티톡' 을 통해 홈쇼핑 뷰티 상품의 한계를 뛰어넘어 수입화장품, 백화점 브랜드 제품, 유명 로드샵 인기 제품 등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첫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지그재그 무빙 마스카라'(6만 9800원)다. 초당 10회 이상 지그재그로 움직이는 브러쉬로 뭉침 없고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며 풀메이크업 9종 세트와 함께 앤틱 팔찌형 시계를 특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매주 금요일 밤 패션전문 고정프로그램 '트렌드톡', 토요일 밤 속옷 전문 고정 방송 '시크릿톡' 등 카테고리별 전문 방송을 운영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최신 트렌드와 보는 재미까지 제공하고 있다.

김아름 현대홈쇼핑 방송제작팀 PD는 "지금껏 홈쇼핑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최신 트렌드 및 뷰티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것"이라며 "뷰티 전문가들의 톡톡 튀는 안목과 유익한 정보를 담은 방송으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