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라인 언론매체 한국경제, 동아닷컴, 경향신문 3사와 자동차 관련 토탈 비즈니스 기업인 ㈜오토브레인이 제휴해 수입차 명품관을 오픈했다.
수입차 명품관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수입차 브랜드를 온라인상에 모터쇼 형태로 꾸민 온라인 전시관이다. 소비자는 수입차 명품관 한 곳에서 국내에 들어와 있는 관심 있는 수입차 브랜드의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판매사는 구매의사가 있는 소비자를 직접 영입할 수 있다.
소비자는 수입차 명품관에서 관심 있는 수입차에 대한 차량정보 및 프로모션 정보, 해당 브랜드의 우수 딜러, 우수 세일즈맨 등의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고, 시승신청, 구입상담 등 차량 구매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판매사는 수입차 명품관을 딜러쉽광장, 미니쇼룸, 이벤트 안내, 스페셜 세일즈, 세일즈 마이스터 5개 항목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주력 차종을 소개할 수 있고 적극적인 영업이 가능하다.
언론 3사는 수입차 명품관의 컨텐츠를 다양하게 개발하고 보강하여 자동차에 관심 있어 하는 방문자에게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더 나아가 쉽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는 견적프로그램 서비스도 제공하여 방문자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수입차 명품관에는 현재 “더클래스효성(벤츠)” 이 입점 되었고, 4~5개 브랜드가 추가 될 예정이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