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가을·겨울 컬렉션 '디지털 솔져' 선보여

입력 2014-06-26 17:3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성주그룹이 운영하는 잡화 브랜드 MCM은 26일 서울 중구 충무로 메가 컨셉 스토어 ‘MCM스페이스(MCM SPACE)’ 명동점에서 2014 가을·겨울(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 테마는 초현실적인 공간에서 살아가고 있는 현대의 글로벌 유목민을 표현한 '디지털 솔져(Digital Soldier)'다.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디지털 공간에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자연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카무플라주'와 '애니멀 프린트'를 활용해 풍부한 패턴과 색감을 더했다.

MCM 측은 "기존의 소재나 형태, 성별의 경계를 무너트리고, 다양한 스타일의 재조합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했다"며 "자연에서 온 패턴의 아날로그적 감성과, 디지털 속 잠재 가능성의 유연한 결합"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