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2천만원대로 ‘강남 오피스텔을 소유하다’

입력 2014-07-02 12:10  

▶ 실수요 높은 소형 오피스텔 서초 미라쉘, 실투자금 ‘6천만원대’
삼성전자 우면R&D센터와는 도보로 불과 8분 거리




소사벌종합건설㈜이 강남생활권인 서초보금자리 주택지구 준4-7에 분양중인 소형오피스텔 ‘서초미라쉘’이 인기다.

이 오피스텔의 총 분양가는 1억2000만원대로 강남권 오피스텔 중에서는 최저금액인데다 강남구와 서초구는 기업체와 종사자수에 비해 소형오피스텔 공급이 턱 없이 부족한 실정으로 투자희소성이 높기 때문이다.

특히 서초 우면2지구는 내년 5월 삼성전자 우면동 R&D센터가 준공을 앞두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2009년 12만5천㎡ 면적에 LG전자 R&D캠퍼스를 조성하여, 현재 약 4,000여명의 연구 인력이 상주하고 있다.

약 33만 821㎡(약 10만평) 자리에 삼성전자 R&D센터가 완공되면, 디자인, 소프트웨어 연구인력 약1만 명의 관련 종사자와 이 외에도 17개 기관•기업연구소 종사자를 포함하면 약 7만명의 고소득층 수요가 확보된다.

서초미라쉘 오피스텔은 삼성전자 우면R&D센터와는 도보로 불과 8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다가 강남과의 교통접근성도 뛰어나다.

양재시민의 숲역(신분당선)과 선바위역(4호선)을 이용하면 강남과 사당까지 4분대 이며, 자가운전자는 우면산터널, 경부고속도로(양재IC), 과천~의왕간 고속도로, 현재 공사중인 강남순환고속도로를 통해 서울의 중심업무지구를 비롯한 수도권 전역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평면구성과 곡선 형태의 외관, 건물 중앙에 아트리움 설치로 환기 채광 및 쾌적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투룸 개별 에어컨 설치, 2중 창호 설치로 열효율성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 최상층 전면부가 옥상 정원 형태로 꾸며져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인근 지역에는 센트럴시티, 고속터미널, 예술의 전당, 코스트코, 이마트, 양재시민의 숲이 위치하고 있어 강남생활권에 해당된다.

전용면적 16.87~29.95㎡, 지하 2층~ 지상 8층 1개 동 총 92실로 구성되어 있다. 지하1층과 지상1층은 근린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고 2~8층까지는 총 11개 타입의 원룸과 투룸으로 설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계약금 10%,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시행사는 에이치아이씨엔씨㈜, 시공사는 소사벌종합건설㈜, 신탁사는 ㈜무궁화신탁이 담당해 안정성을 더했다.

분양홍보관은 지하철 3호선 양재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02-571-8111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