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은 2일 신개념 화장품 '고유에 앱솔루트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녹는 실 리프팅 시술에 착안해 개발된 화장품이다. 머리카락보다 얇은 0.1mm의 천연유래 실을 고기능성 앰플에 녹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녹는 실 리프팅이란 녹는 실을 이용해 얼굴의 처진 살을 올려주고 라인과 탄력을 되살리는 기술이다. 최근 '동안 시술'로 각광받고 있다. 또 최근에는 중년층 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 층도 주름이나 피부처짐을 예방하기 위해 이 시술을 많이 찾는다는 설명이다.
고유에 앱솔루트 리프팅은 천연유래 실과 콜라겐 펩타이드 등 리프팅 복합 성분이 들어있는 앰플이 얼굴을 팽팽하게 잡아 올려줘 1회 사용으로도 팔자주름 및 눈가, 입가 탄력이 개선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실이 앰플에 녹아 제형 반전이 되는 기술로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을 갖는 앰플이 겔마스크로 변해 피부로의 흡수를 돕는다. 피부 밝기, 수분, 각질, 탄력 등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고 강조했다.
특히 투명하고 시원한 제형과 사용감이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수면 마스크로 활용하는 방식이어서 간편하다.
고유에 녹는 실 리프팅 마스크는 이달 초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서울 시내 20여개의 피부과 및 성형외과, 그리고 에스테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