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Concert는 시기별 이슈가 되고있는 주제를 선정하여 온/오프라인 연사와 실무진들이 편안한 자리에서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고 네트워킹할 수 있는 토크 콘서트로 오는 7월 22일에는 '마케팅 퍼포먼스'를 주제로 제 5회 MMConcert가 진행됩니다.
사용자의 발자취가 다양한 디바이스에 다른 패턴으로 남게 되면서 타겟을 추적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국내 최초, 크로스타겟 기법으로 시선을 끌고 있는 온누리 DMC가 이번 MMC 5회에서 그 해결법을 공개합니다. 뿐만 아니라 날이 갈수록 더욱 정교해져가는 마케팅 데이터 분석시장에서, 글로벌 1위를 달리고 있는 해스오퍼스가 국내외 트랜드 분석을 통해 데이터 트래킹의 방향까지 함께 제시해줍니다.
이번 MMConcert에서는 '해스오퍼스'의 Bryan Kim 지사장과 온누리 DMC 의 윤거성 이사를 초청하여 '모바일 시장 및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의 변화'와 '개인화 타겟팅 - 빅데이터와 크로스 디바이스' 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모바일 마케팅 시장에서 새로운 마케팅을 개척한 두 회사의 전문가 분들과 함께 앞으로의 모바일 마케팅의 모습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p> <p>MMConcert 온오프믹스 신청페이지: http://onoffmix.com/event/30323
MMConcert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mmcbymmc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MMConcert'마케팅 콘서트 3편 '스마트미디어' 에 초대합니다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서는 제 4회 MMConcert가 궁금해?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