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인게임즈(대표 김영중)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하드코어 전쟁 MMORPG '트라이워 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총 72시간 동안 중단 없이 진행됐으며 첫 CBT 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완성도가 바탕이 되어 테스터들의 평균 플레이타임은 5시간에 육박해 그간 신작 MMORPG를 기다려 온 유저들의 갈증을 짐작하게 했다.
테스터들은 CBT를 즐기면서 자유롭게 앞으로의 수정 및 개선 사항을 게시판에 전달했으며, '전쟁이 재미있다', '밸런스 조정이 좀 더 필요하다' 등 격려와 질책을 아끼지 않았다.
'트라이워 온라인'은 전쟁에 특화된 시스템을 통해 레벨의 차등 없이 처음부터 전 맵을 배경으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로 직업 선택 없이 무기만 바꾸면 검사, 궁사, 마법사 등 5가지의 클래스로 변형할 수 있으며, 레벨 보정 시스템으로 인해 레벨 차이가 나더라도 즐겁게 전쟁을 즐길 수 있다.
다인게임즈 강성원 이사는 '트라이워 온라인의 1차 CBT에 참여해주신 모든 테스터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확인한 버그와 문제점은 빠르게 수정하고, 유저 분들의 제안을 심도 있게 검토 및 반영해 조만간 2차 테스트를 통해 찾아 뵙겠다' 고 전했다.
끝나지 않은 전쟁 '트라이워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triwaronline.co.kr/Home/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다인게임즈 '트라이워 온라인', 하드코어 MMORPG가 온다!
다인게임즈 '트라이워 온라인', CBT에 참여하세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