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유혹' 이정신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에 출연하는 그룹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의 스틸 사진이 화제다.
14일 첫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유혹'에서 이정신은 훤칠한 키에 훈남 외모를 갖고 있지만 마땅한 직업 없이 백수로 지내다 친구를 따라 심부름센터에서 일을 하던 중 누나 나홍주(박하선 분)의 비밀을 알게 되는 동생 나홍규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정신은 편한 차림으로 누워서 TV를 시청하며 능청스런 훈남 백수 연기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권상우와 최지우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월화드라마 '유혹' 이정신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월화드라마 '유혹' 이정신, 훈남 백수네", "월화드라마 '유혹' 이정신, 백수 연기 기대된다", "월화드라마 '유혹' 이정신, 기럭지 대박", "월화드라마 '유혹' 이정신, 첫방송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