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부문 4년 연속 1위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로 1989년 7월 설립됐다. 레저·관광·쇼핑 등을 단지 내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고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어 가족을 위한 테마파크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연간 약 700만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성장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명실상부한 관광명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8년 ‘글로벌 톱 5 테마파크’라는 목표를 세운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즐겁고 따뜻한(fun &warm)’ ‘안전하고 설레는(clean&cheerful)’ 테마파크를 지향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고객 중심 경영철학은 임직원과 ‘캐스트’(현장에서 근무하는 파트타이머)에게 ‘즐겁고 따뜻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 매주 입사하는 신입 캐스트를 대상으로 ‘대표이사 입문 교육 특강’을 실시하며, 매주 가장 바쁜 시간대에 캐스트와 함께 근무하는 ‘임원 및 팀장의 현장 서비스 실천’, 입장객·날씨·외국어 역량과 연동된 ‘캐스트 인센티브 제도’ 등을 통해 ‘함께 만들어 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추구한다.
이 회사는 안전 또한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2012년 세계적 공식 안전규격 인증기관인 ‘독일기술검사협회(TUV)’로부터 엄격한 기준의 테스트를 거쳐 16기종 놀이시설의 안전을 승인받았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