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퍼+스니커즈

입력 2014-07-19 18:00   수정 2014-07-21 11:13

Life & Style

라이프 인사이드 - 美 차미스 '로퍼커즈'
대나무 소재…인디언 문양 …가볍게 경쾌하게 도심활보



[ 김선주 기자 ]
로퍼와 스니커즈가 결합했다. 로퍼처럼 굽이 낮은 구두지만 스니커즈처럼 가벼운 ‘로퍼커즈’가 나온 것이다.

미국 신발 브랜드 차미스는 최근 인디언 특유의 전통 문양과 흙, 나무 등을 떠올리게 하는 자연스러운 색상을 적용해 △카린 스니커즈1 △카린 스니커즈2 △카린 클래식 등 세 가지 종류의 로퍼커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모두 안감을 대나무로 만들었다. 이 때문에 수분을 잘 흡수해 항균성이 좋다. 발 모양과 흡사한 모양이라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바닥창과 속굽에 각각 1.5㎝ 두께의 스펀지·라텍스 쿠션을 깔았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남성 직장인의 경우 얇은 면바지를 입고 신으면 잘 어울린다.

카린 스니커즈1, 카린 스니커즈2 라인 제품은 각각 12만9000원이다. 카린 스니커즈1은 따뜻한 느낌의 색상을, 카린 스니커즈2는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색상을 주로 사용했다. 카린 클래식(9만9000원)은 나막신을 연상케 하는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워싱 처리한 소재를 사용했고 한 가지 색상만 써 단순하지만 고급스러워 보인다.

차미스는 1997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출시된 브랜드다. 국내에는 2010년 진출했다. 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 등 4대 백화점에 모두 입점했다. 국내 판권은 차미스코리아에 있다. 올해부터 로퍼커즈 컬렉션을 세분화하고 시즌 기획상품 및 기능성 신발을 개발할 예정이다.

이충훈 차미스코리아 차장은 “내년에는 로퍼커즈 패밀리·럭셔리 라인을 각각 개발하고 여름용 샌들, 겨울용 방한 부츠 라인도 출시할 것”이라며 “2016년까지 캐주얼 가방, 패밀리 이너웨어, 패밀리 홈웨어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saki@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