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게임즈(대표 김영중)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트라이워 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수가 2만 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트라이워 온라인은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비공개 테스터 모집을 실시했으며 4일만에 약 2만 명의 추가 가입 및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이뤄져 흥행 예감을 낳고 있다.
이 같은 인기는 모바일게임 홍수 속 온라인게임을 기다려왔던 유저들의 니즈가 맞물린 것으로 분석되며, 전쟁에 초점을 맞춘 차별화 콘텐츠가 하드코어 유저들을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CBT)에는 핵심 콘텐츠인 정규전, 점령전 그리고 정복전이 새롭게 공개된다.
정규전은 매 2시간마다 세력별 최대 50명이 참가해 PvP를 진행, 1위한 세력에게는 5000 트라와 랜덤버프가 제공되며 2위는 3000 트라 그리고 3위는 1000 트라를 획득할 수 있다.
점령전은 각 세력의 영토를 두고 펼치는 필드전쟁 시스템으로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상대방 필드의 성물을 파괴하여 점령하는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이다.
정복전은 접경지역에 존재하는 '마법진'을 점령하면 입장할 수 있는 특수 던전이 열려 경험치와 드랍율이 2배로 상승한다.
트라이워 온라인 2차 CBT는 25일 낮 12시부터 27일 자정까지 총 60시간 동안 논스톱으로 진행되며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공개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다인게임즈 강성원 이사는 '1차 CBT에 이어 2차 CBT에서도 기대 이상으로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여 매우 고무적이다'며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재미있고, 참신한 시스템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진정한 하드코어 MMORPG '트라이워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triwaronline.co.kr/Home/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다인게임즈 '트라이워 온라인', 하드코어 MMORPG가 온다!
다인게임즈 '트라이워 온라인', CBT에 참여하세요
다인게임즈 '트라이워 온라인', 첫 시험대 성적은 합격!
다인게임즈 '트라이워 온라인', 2차 CBT에 참여하세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