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피아트-크라이슬러 강남 서비스 센터에서 경정비 서비스 고객 전용의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를 내달부터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는 엔진 오일, 에어 필터 등 주요 소모품 교환이나 긴급 점검이 필요한 차량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불필요한 대기 시간과 정비 소요시간을 줄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라는 설명이다.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는 사전 예약이 필요 없고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최대 30분 이내에 해당 차량에 대한 정비 서비스가 완료되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의 일일 최대 정비 대수는 약 26대이고, 서비스 운영시간은 서비스센터(월~토 09:00 – 18:00)와 동일하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