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는 '차이나조이 2014' 현장에서 차이나 모바일 게임즈 & 엔터테인먼트(이하 CMGE)를 비롯 중국 모바일게임 개발사 3곳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B2B관 최대 규모로 마련된 디앱스게임즈 부스에는 차이나조이 기간 동안 총 3백여개의 글로벌 게임 업체들이 방문한 가운데 퍼블리싱 상담 100여건과 계약 3건이 진행됐다.
특히 중국 1위 모바일게임 회사인 CMGE의 '워밸리2'와 TIPCAT의 '주공행차', Uqee의 '전시' 등 3종 게임에 대한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따내는 쾌거를 이뤘다.
디앱스게임즈는 3종 게임의 국내 독점 판권을 갖고, 올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다.
앞서 CMGE가 개발한 '워밸리'는 디앱스게임즈를 통해 한국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 출시해 대작 MMORPG로 주목 받으며 큰 흥행을 거뒀다.
'주공행차'는 삼국 판타지를 소재로 한 TCG 장르의 게임이며, '전시'는 서양 판타지 소재의 시뮬레이션 롤 플레잉 게임(SRPG)이다.
인크로스 TAG사업실 남동훈 이사는 '이번 차이나조이는 작년보다 규모가 2배이상으로 크게 증가하여 중국시장의 중요성이 갈수록 부각되고 있는 것 같다'며 '이번 차이나조이를 통해 디앱스게임즈가 우수한 중국게임들을 소싱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디앱스, 인기 모바일게임 4종 '월드컵 기념 이벤트' 실시
디앱스게임즈 '쟁의나라, 선국', TV 광고 속 정형돈 보러가자
디앱스게임즈 '차이나조이' 3년 연속 참가, 최대부스 눈길
디앱스게임즈 '레전드 오브 갓', 4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인크로스-日글룹스, '킹메이커' 일본 퍼블리싱 따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