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코드나인 광고 유튜브 조회 140만건 돌파

입력 2014-08-05 13:52   수정 2014-08-05 14: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카드가 지난달 출시한 코드나인(code9) 광고가 26일 만에 유튜브에서 조회수 140만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Code9은 신한카드 고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 9개의 소비 패턴으로 분류한 상품 개발 체계다. 현재 Code9을 바탕으로 개발된 상품인 23.5°와 에스라인(S-Line)체크카드는 출시 2개월 만에 35만명 고객을 돌파했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