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이 공식 글로벌 팬클럽인 엑소엘 창단 기념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8월5일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엑소에게 공식 팬클럽이 생겼습니다. 이름하여 엑소엘. 이름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드디어 팬 여러분들과 저희가 하나가 될 시간입니다. 다같이 위 아 원(WE ARE ONE)”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찬열은 4가지 표정으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윙크를 하거나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는 등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짓는 등 기쁨을 깜찍한 미소로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엑소는 오늘(5일) 정오 엑소엘 전용 홈페이지(공홈)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오픈하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공식 팬클럽 엑소엘 모집을 시작했다.
이에 엑소의 팬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현재 엑소 공식 팬클럽 모집 홈페이지는 수많은 팬들의 방문으로 접속이 마비된 상태다.
찬열 엑소엘 기념 셀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찬열 엑소엘, 저도 가입할래요” “찬열 엑소엘 기념 셀카, 잘생겼다” “찬열 엑소엘, 드디어 출범이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찬열 인스타그램)
▶ [인터뷰] ‘해적’ 손예진, 그 여자는 거기 없다
▶ JYJ 기자회견 “3년만의 컴백, 나이만 먹은 게 아니라 여유도 생겼다”
▶ [인터뷰] 핫펠트 예은, 익숙한 이름의 낯선 소리
▶ 벤볼러, 박봄 디스한 케미에 막말 “맞아도 될 소리 했다는 거 알겠네”
▶ [인터뷰] ‘알앤비 뮤지션’ 태완, 그 이름값에 대한 기대
관련뉴스